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마고 로비와 캐리 멀리건의 '바빌론' Orgies와 'Barbie'가 '당신이 꿈꾸던 모든 것'이 되는 이유

728x90

버라이어티의 알렉시 루보미르스키

Carey Mulligan 과 Margot Robbie는 Mulligan이 출연하고 Robbie가 자신의 회사인 LuckyChap Entertainment를 통해 제작한 Emerald Fennell의 "Promising Young Woman"에서 함께 일하면서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최근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 "She Said"에서 Mulligan의 차례인 Megan Twohey, Jodi Kantor와 함께 조사 작업을 통해 Harvey Weinstein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을 준 New York Times 기자, Nellie LaRoy의 "Babylon"에서 Robbie의 연기, 자기 파괴적인 무성 영화 배우 — 두 명의 오랜 친구가 채팅하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대화 중에 Mulligan은 Twohey를 알게 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Robbie는 "바빌론"이라는 거친 도발에 대해 Damien Chazelle과 함께 작업한 것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연히 그레타 거윅이 연출하는 로비의 여름 영화 '바비'도 나온다.

Carey Mulligan:  "바빌론"에 대한 질문이 많습니다. 사실 방금 끝낸 "Maestro"에서 사운드 담당자인 Steve Morrow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는 "'바빌론' 작업을 했어요. 정말 대단합니다.”

마고 로비:  미쳤어! 내 말은, 내가 대본을 읽었을 때, 나는 이것이 "La Dolce Vita"와 "Wolf of Wall Street"가 아기를 낳은 것과 같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그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내 말은, 내가 a)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b) 우리가 이걸로 넘어갈 거지?

https://content.jwplatform.com/previews/ZRIalbYk

 

Margot Robbie & Carey Mulligan | Actors on Actors

 

content.jwplatform.com

 

멀리건:  완성된 영화는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와 얼마나 비슷합니까?

로비:  꽤 가깝습니다. 많은 작가 겸 감독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Damien은 편집에서 그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음악적으로 매우 재능이 있기 때문에 그 리듬조차도 페이지에서 분명하게 느껴지고 완전히 번역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멀리건:  음악이 정말 끝내줘요. 엄마랑 같이 봤는데...

로비:  그녀는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맙소사.

Mulligan:  어머니와 함께 보면 재미있습니다.

로비:  모두 부모님과 함께 "바빌론"을 봐야 합니다.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버라이어티의 알렉시 루보미르스키

Mulligan:  몇 년 전, 지금은 남편이 된 두 달 정도 된 남자 친구와 함께 "Shame"을 보러 엄마를 보냈습니다. 예, 거칠었습니다.

로비:  그것은 쇄빙선입니다.

멀리건:  하지만 아니, 그녀는 "바빌론"을 사랑했습니다. 따라서 전체 첫 번째 시퀀스는 코끼리와 함께하는 거대한 파티입니다. 얼마나 많은 코끼리가 진짜였습니까? 나를 위해 영화를 망치지 마십시오.

로비:  코끼리는 진짜가 아니었어요.

멀리건:  설명하자면, 전체 오프닝 시퀀스는 이 엄청나게 방탕하고, 광적이고, 거친 파티입니다. 그리고 거의 입지 않거나 전혀 입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Robbie:  그것은 거의 파티-슬래시-난교입니다. 일종의 난교로 변합니다.

멀리건:  포기야! 이 모든 배경 배우들은 누구였습니까? 그들은 모두 놀라운 댄서이기 때문입니다.

로비:  많은 댄서들이요. 그리고 영화 전체에 걸쳐 파티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몇몇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나는 항상 예고편에 친구가있을 것입니다. 베이스 캠프는 조금 진행중인 파티였습니다. 나는 Nellie에게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한 순간도 조용하지 않고 결코 침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네, 캐릭터로 녹아드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당신과 이 영화 "She Said"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보고 나니 정말 뭉클하네요. 나는 영화의 다른 순간들을 머릿속에서 다시 되살리고 있었다. 보면서 "아, 너무 신난다. 캐리의 영화를 볼게요!” 하지만 나는 당신을 볼 때 당신을 배우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실제 인간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인간성을 가져옵니다. 마치 당신이 전혀 행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미친 듯이 우는 장면을 찍거나 술집에서 남자에게 소리를 지르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는 바지를 벗고 연기하고 있지만 연기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나는 깜짝 놀랐다.

멀리건:  오, 친구, 고마워. 그래서 제가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우리는 여전히 당신이 제작한 "유망한 젊은 여성"에 대한 모든 언론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카메라 뒤에 있었다.

로비:  당신은 우리의 영광스러운 별이었습니다. 이상하다, 상관관계.

Mulligan:  그리고 물론 "She Said"에서 정말 민감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십니다. "유망한 젊은 여성"이라는 우리의  이야기는 우리 모두가 알고 경험하는 것들을 바탕으로 한 일종의 환상이었지만 현실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누군가의 실제 증언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Megan Twohey와 Jodi Kantor는 매우 실제적이고 매우 생생하며 여전히 세계에서 일하고 있으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고 강력한 언론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쓴 이야기는 매우 풍부한 자료입니다. 추가 책임일 뿐입니다. 그리고 저는 Megan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녀의 두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매우 매료되었습니다. 

 

버라이어티의 알렉시 루보미르스키

로비:  그녀는 불량배처럼 보입니다. 그녀가 한 일은 제정신이 아닙니다.

멀리건:  놀랍군요. 그리고 그들이 녹음을 하든 안 하든 궁극적으로 나온 생존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한 일은 정말 영웅적인 일을 한 여성 그룹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이 광고판을 보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She Said'가 뭐야?" 

“우리는 40세가 되면 볼 수 있지만, 남자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여성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랫동안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불공평했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모여서 그에게 대항했습니다. 그는 책임을 졌다.”

Robbie:  그것은 그것을 설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Mulligan:  그리고 저는 "그게 다야."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많은 예를 들어주세요. 여성이 어떻게 단결하고 진정으로 강해질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사례가 있습니다. 

로비:  그리고 메건과 시간을 보내게 되었나요?

Mulligan:  실은 부담스럽습니다. 처음에는 Zooming을 많이 했고, 그 다음에는 가족을 뉴욕으로 이사했고,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되었습니다. Megan은 정말 열려있었습니다. 그녀는 산후 우울증에 대한 경험과 가정 생활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에 대해 정말 솔직했습니다.

Robbie:  "Promising Young Woman"에서 카산드라를 연기하기 위해 당신에게 갔던 때가 기억납니다. 나는 "우리는 결코 캐리 멀리건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 말을 완전히 먹고 있었다. 전에도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메릴 스트립처럼 유명 배우들의 희박한 분위기 속에 여러분을 안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스판덱스 드레스를 입고 마스카라가 얼굴에 흘러내린 정통 명배우가 바에서 술에 취한 모습을 보고 싶었다.

멀리건:  꿈은 그녀의 의상 중 하나라도 여성들이 입을 할로윈 의상으로 만들 수 있다면…

Robbie: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생각했습니다. 합법적인 래퍼가 내 이름을 랩에 사용하면 내가 정말 성공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멀리건:  그런 일이 있었을 겁니다.

로비:  사실은 잭 할로우입니다. 나는 매우 흥분했다. 내 친구들은 모두 “일어났어. 해냈어.”

멀리건:  "바비"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그래서 Greta Gerwig, 나는 그녀를 제대로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최고입니다 – 이것은 멀리서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바비"를하고 당신은 "바비"를하고 Ryan Gosling은 "바비"를하고 있습니다.

로비:  물론, 당신은 … 

Mulligan:  예전에 Ryan과 "Drive" 작업을 함께 했습니다. 

로비:  그는 가장 영광스러운 인간이 아닙니까?

Mulligan: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멋진 남자이자 놀라운 배우. 그래서 너희 둘이 그레타와 함께 "바비"를 하고 있는거- 너무 웃겨. 

로비:  저는 그레타와 데미안 사이에 많은 유사점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같은 것을 언급했습니다. 둘 다 '쉘부르의 우산'을 좋아한다. 제 말은, 많은 감독들이 그렇게 하지만, 이상하게도 그들이 비슷한 것을 언급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전에 채팅 해본 적 있니? "라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아니요, 우리는 만난 적이 없습니다."

멀리건:  그레타에게는 거친 스윙이었습니다.

Robbie:  지금까지 약 4~5년 동안 작업해 왔습니다. LuckyChap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레타를 쫓았습니다. 우리가 함께 바비 영화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 세 명 정도 있었는데, 그녀가 거절하면… 그래서 그녀가 예라고 말한 것에 감사합니다. 그녀는 단지 훌륭합니다.

멀리건:   영화에서 거대한 바비 인형 집을 만드나요?

로비:  꿈의 집? 꿈에 그리던 집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꿈꾸던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https://variety.com/2022/film/features/margot-robbie-carey-mulligan-babylon-orgies-barbie-teases-1235451458/

 

Margot Robbie and Carey Mulligan on ‘Babylon’ Orgies and Why ‘Barbie’ Will Be ‘Everything You Dreamed Of’

Carey Mulligan and Margot Robbie know each other, having worked together on Emerald Fennell’s “Promising Young Woman,” which Mulligan starred in and Robbie produced through her …

variet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