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더 보이스 시즌 22 우승자, 양극화 승리에 대해 공개: '그냥 목소리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은 누구인가'

728x90

화요일 The Voice 시즌 22 피날레 ( 여기 에서 요약) 가 끝난 후 색종이 조각이 휩쓸리면서 NBC 싱글 오프의 새로 발행된 우승자 Bryce Leatherwood가 TVLine과 함께 대회, 코치 Blake Shelton 및 주변에서 소용돌이치는 컨트리 음악 논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결과. 안녕과 축하가 끝나면 물론 쇼의 첫 번째 인스턴트 세이브 참가자가 승리하기 위한 질문 1번은…

TV라인 | 그래서 당신은 시체와 Morgan Myles와 함께 거기 서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를 통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그래, 내가 이걸 가지고 있어"라고 생각했습니까, 아니면...?
알다시피, 나는 우승 가능성에 대해 확신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항상 겸손을 유지하고 "이봐, 열심히 해봐"라고 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두 사람만 남아 있는 그곳에서도 – 그리고 놀라운 아티스트 바디와 모건이 무엇인지 – 나는 전혀 단서가 없었습니다.
TV라인 | 청중이 항상 “몸매! 시체! 시체!” 그를 당신의 가장 큰 경쟁자로 생각했습니까?
저는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최선을 다하는 아티스트일 뿐입니다. 당신이 가진 유일한 경쟁은 당신 자신 안에 있습니다. 언젠가 타이거 우즈가 그런 말을 한 것 같아요. 유일한 진정한 경쟁자는 자신이기 때문에 다른 경쟁자에게 집중할 수 없습니다. 그 이전에, 그 순간에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내가 한 힘든 일에 의지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자랑스러웠고 모두가 쇼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했는지 자랑스러워했다고 생각합니다.

Bryce Leatherwood 보이스 컨트리 논란 반응

TV라인| Playoffs에서 Blake는 Rowan Grace를 유지하고 Wildcard Instant Save로 보냈습니다. 그 순간에 "도대체 뭐야?"
bodie가 표를 얻었고 Brayden이 표를 얻었기 때문에 [그가 그렇게 할 것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Blake가 여기에서 전략을 펼치면 그는 Rowan을 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국가 팬층이 저를 구하고 이 팀을 가능한 한 강하게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세이브를 위해 노래하는 것조차]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좋아, 가져와!"라고 말하는 것이 자랑스러웠습니다. 나는 쇼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항상 그런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부정적인 피드백과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조정하고 그것을 보지 않거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좋아, 이거 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즉시 저장]에 대한 사고 방식이었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The Voice 시즌 22 예측: Bryce Leatherwood가 정말 이길까요?

TV라인| 컨트리 팬 기반이 당신을 구할 것이라고 Blake가 추측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The Voice의 컨트리 아티스트 가 그 기반이 너무 커서 불공평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나는 그것이 불공평하다고 말하지 않고 단지 그것이 영향력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장르가 그렇지 않다는 말이 아닙니다. 쇼를 시청하는 사람과 팬층의 진정한 뿌리가 누구인지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국가입니다. 은퇴하고 소파에 앉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The Voice 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청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컨트리 팬입니다. 저는 제가 누구인지 알고 사람들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다는 사실에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게 저를 이겼던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순수한 보컬 재능을 발휘한다면, 저는 Morgan에게 눈을 돌리지 않고 몸에 눈을 돌리지 않습니다. 컨트리 레인에서 나는 올해 쇼에서 최고의 컨트리 가수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그것은 단지 목소리에 관한 것이 아니라 예술가로서 당신이 누구인지, 인간으로서 당신이 누구인지, 미국이 사랑에 빠지고 싶어하는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TV라인 | 첫 번째 싱글을 이미 골랐나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내 목표는 그냥 Nashville에 가서 이 음반 계약이 나를 데려가는 곳이면 어디든 가서 그들을 괴롭히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TV라인 | 당신의 모자가 얼마나 유비쿼터스였는지, 그리고 현재 얼마나 많은 모자 회사들이 당신만의 라인을 만들기 위해 당신에게 접근했습니까?
이제 그렇게 말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 웃음 ] 농담이에요. 저는 다양한 종류의 모자를 써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내 갑옷과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언젠가 회사와 협력하여 모자를 디자인하고 싶습니다.
https://www.yahoo.com/news/voices-season-22-winner-opens-180758227.html

 

The Voice's Season 22 Winner Opens Up About Polarizing Victory: 'It's Not Just About the Voice' But 'Who You Are'

As the confetti is getting swept up after Tuesday’s Season 22 finale of The Voice (recapped here), the NBC sing-off’s newly minted winner Bryce Leatherwood speaks with TVLine about the competition, coach Blake Shelton and the country-music controversy

news.yaho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