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끝내기 위해 전자 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어린 아이들이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할 단계에서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킨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찰스 델루비오/언스플래쉬
많은 부모들이 우울해하는 어린 아이를 빨리 달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중요한 자기 조절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막는다고 연구는 제안합니다.
화가 났을 때 전자 기기를 자주 주는 아이들은 감정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 가 나왔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를 진정시키는 것은 가정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무해하고 일시적인 도구 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정기적으로 진정시키는 전략이라면 장기적인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미시간에 있는 CS Mott 어린이 병원의 행동 소아과 의사. "특히 유아기에는 장치가 자기 조절을 위한 독립적이고 대안적인 방법을 개발할 기회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자기 조절 능력은 타고난 기질과 성격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부모는 아이들을 달래기 위해 전자 장치와 같은 외부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감정 조절을 모델링함으로써 건강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심리학자들은 말합니다 .
울화통은 2세 또는 3세에 예상되지만, 나이가 많은 어린이의 빈번한 감정 폭발은 정서적 조절 장애 (특히 슬픔, 스트레스, 불안 또는 분노를 느낄 때 자신의 감정을 관리할 수 없음)를 경험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감정 조절 장애 증가의 징후에는 슬픔과 흥분 사이의 급격한 변화, 기분이나 감정의 갑작스러운 변화, 빈번한 충동적인 행동이 포함됩니다.
이 연구에서 장치 진정과 정서적 조절 장애 사이의 연관성은 이미 과잉 행동, 충동 및 강한 기질을 보이는 어린 소년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강했으며, 이로 인해 슬프거나 화가 나거나 좌절감을 느낄 때 격렬하게 반응할 가능성이 더 커졌습니다.
Radesky는 "간병인은 어린이의 부정적이고 도전적인 행동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줄이면 장치 사용에서 즉각적인 안도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보람을 느끼며 이 주기를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행동을 관리하기 위해 장치를 사용하는 습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린이 미디어 요구 사항도 강화됨에 따라 강화됩니다. 장치를 더 자주 사용할수록 어린이와 그 부모는 다른 대처 전략을 사용하게 됩니다."
대신 부모는 자녀에게 포옹, 음악 듣기 또는 신체 활동 참여와 같은 감정에 대한 보다 긍정적인 배출구를 찾도록 가르칠 수 있다고 연구자들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에 이름을 붙여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행동도 장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형제자매를 때리는 대신 베개에 대고 소리를 지르거나 베개를 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라데스키는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아이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데 더 능숙하다고 느끼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평정을 유지하고 아이의 감정에 과잉 반응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는 간병인의 반복이 필요하지만 평생 지속되는 감정 조절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조적으로, 모바일 장치와 같은 주의를 분산시키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자녀가 자신의 감정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뿐입니다. 어린 시절에 이러한 기술을 익히지 않은 아이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나이가 들면서 학교나 또래들과 함께."
OCD 위험 증가와 관련된 화면 시간
또 다른 최근 연구 에 따르면 비명을 지르는 시간이 너무 많으면 10대 초반의 강박 장애 진단 비율이 높아집니다. 아이들이 매일 비디오 게임을 하는 시간마다 OCD가 발생할 가능성이 15%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시청한 시간당 동영상 시청률이 11% 증가했습니다.
문자 메시지, 화상 채팅 및 소셜 미디어 사용은 강박 장애의 높은 위험과 관련이 없었지만 연구자들은 연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이러한 활동을 많이 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데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은 점점 더 게임의 필요성을 느끼고 시도에도 불구하고 멈출 수 없다고 보고합니다." 라고 이 연구의 주저자이자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교 소아과 조교수인 Jason Nagata 박사 는 말했습니다. . "비디오 게임 콘텐츠에 대한 거슬리는 생각은 집착이나 강박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신 건강 장애인 강박 장애가 있는 사람 은 통제할 수 없고 반복되는 생각과 행동을 보입니다. 그들은 필요 이상으로 손을 씻어야 하는 것과 같은 거슬리는 생각과 강박을 멈출 수 없습니다. 이러한 강박과 강박관념은 모든 것을 소모하게 되어 직장이나 학교에 가는 것과 같은 정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화면 시간 관리
부모는 전자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시기와 장소에 대한 명확한 제한을 설정하고 자녀가 보고 있는 콘텐츠를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Mayo Clinic 은 플러그를 뽑고 구조화되지 않은 놀이 시간을 장려하고 침실과 같은 기술 없는 구역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부모는 식사 시간과 자녀가 숙제를 할 때 전자 기기를 허용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자녀가 침실 밖에서 밤새 기기를 충전하도록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것은 아이들이 화면에 나오는 시간이 많을수록 성인과의 상호작용, 수면, 독서 기회 등 아동 발달에 매우 중요한 많은 것들을 아이들이 접할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두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미국 심리학 협회(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미치 프린스타인(Mitch Prinstein)은 NBC 뉴스 에 말했습니다 .
https://www.phillyvoice.com/parenting-screen-time-toddler-meltdowns-/
Soothing a screaming child with a smartphone seems like an easy fix, but there are long-term consequences
Frequently using electronic devices to end meltdowns distracts young kids from their emotions at a stage when they should be learning to control them, new research shows
www.phillyvoic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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