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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팅은 부드러움 속에서 격렬하게 연기했으며 처음에는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의 전체 줄거리를 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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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정의 조형을 통해 요수방의 부드러운 배경도 무자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체 촬영 과정에서 적어도 80%의 시간 동안 메이팅은 최종 결과를 알지 못했고, 감독과 제작진은 일부러 그녀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았고, 그녀는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공연을 마쳤다. 결국 애매모호한 느낌이 제시되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고 매력적이다.

 

Misty Theatre의 최신작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은 현재 iQiyi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Zhang Zifeng, Wang Yanhui, Mei Ting이 출연하고 "The Hidden Corner" 시나리오 작가 Pan Yiran, Chen Ji 및 "Underage 28" 시나리오 작가 Tian Jin co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 각본을 썼다. 전편 2화에서 미정이 연기한 어머니 요수방은 갑자기 돌아온 딸을 의심하고 혼자 고아원에 가서 조사를 하다가 원장에게 그 정체를 알게 된다. Zhang Zifeng이 연기한 "딸" Chen Youxi. 2회에서는 극중 큰 미스터리였던 '딸'의 정체가 밝혀질 예정이다. 시나리오 작가 3인은 베이징뉴스 취재진과 단독 인터뷰에서 "정체는 밝혀졌지만 후속편에서 또 다른 서스펜스 포인트로 이어질 것"이라며 추후 풀릴 새로운 안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Zhang Zifeng은 Chen Youxi를 연기합니다.
 
줄을 끊지 않고 각 에피소드를 진행하는 미스터리 유지
 
'돌아온 딸'은 1997년을 배경으로 올해를 배경으로 세 작가는 방영 연도 선정이 주관적임을 인정했다. 세 작가 모두 1980년대에 태어났다. 한정된 삶의 경험을 통해 그들이 상상하는 이야기의 분위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는 1990년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돌아온 딸'. 가족 모두가 변화의 기로에 서 있다. 이것이 90년대를 포지셔닝하는 객관적인 이유다. "

극중 천유희는 사라진 고아원 친구 샤오슈를 찾기 위해 고아원에서 탈출해 샤오슈가 유모로 있던 리씨 가족에게 찾아와 그녀가 자신의 딸 리문웬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초기에 길을 잃은 리 가족. 진유희는 이씨 부부를 '이문문'으로 만났고, 아버지 이성천은 '이문문'이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에 푹 빠져 그녀를 데리고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고 식사를 했다.아버지와 딸은 잘 따라. 가족의 따뜻함에 둘러싸여 진유희는 점차 의심을 떨쳐냈지만 '따뜻함' 뒤에 거짓말과 음모 등의 비밀이 있음을 발견했다.
 
 
 
Li Chengtian 신부와 "Li Wenwen"은 잘 지냅니다.
 
"Xiaoxiu는 어디로 갔습니까? "의 긴장감 넘치는 메인 라인을 배치하면서 연극은 Li 가족의 가족 관계도 묘사합니다. 가족애와 의심이라는 두 요소의 균형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세 작가는 가족이 이 이야기가 벌어지는 토양이자 일정 비율을 차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관객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기본적인 관점에서 매 회마다 미스터리가 계속 진행되도록 하고 줄을 끊지 않아야 합니다. 같은 시간이 공감을 잃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세 작가는 “이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결국 전달되는 핵심 메시지는 선의 경계를 탐구하고 가족이 부서진 곳에서 재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악역"은 매우 흥미롭게 들립니다.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의 시작 부분에서 무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미스터리의 초점은 여러 주인공 사이를 순환합니다. 극중 '악역'의 분위기에 대해 세 작가는 '악역'이 굉장히 설레게 들린다며 "모두가 이런 감정을 느끼면 좋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세 작가의 의견으로는 이 서사 방식은 '경찰과 조폭'이라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풀어내는 것과는 다르다. . "특히 특별한 능력이 없는 평범한 사람들은 관객들과 동조하며 감정적 공명을 가질 가능성이 높다. 범죄가 고조되고 압박감이 높아지며 삶과 죽음이 얽힌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평범한 사람들의 궁극적인 선택이기도 하다. . 매우 즐겁습니다."
 
 
극 중 메이팅(가운데)의 연기는 큰 놀라움을 안겼다.
 
초반에 살인 사건이 없는 빈약한 플롯의 서스펜스 드라마인 만큼, 관객을 끌어들이는 스토리 구성의 '포인트'도 '경찰과 깡패'가 맞붙는 기존의 서스펜스 드라마와 다르다. 세 작가는 각각의 서스펜스 드라마의 '포인트'에 대해 "동일하지 않다. 공통점 외에 개성도 필요하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그런 경험을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떤 사람을 알게 되면 우리는 연락을 취하고 그를 알아가면서 항상 그 사람에 대한 우리의 위치를 ​​조정할 것입니다. 대중적인 속담이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캐릭터에 대한 모든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은? 영화를 보는 내내 흥미를 유지하는 호기심이 이번 작품에서 다루고자 하는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 소설, 시나리오 작가는 시장의 승인을 받았을 뿐이다.그의 손에서 Pan은 여전히 ​​일반적인 방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솔직하게 인정했다.각본 작가의 두 번째 창작은 원작에 대한 모든 사람의 합의를 기반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은 다르다. 원작 소설의 지지도 없고, 공감대도 없고, 기준도 없다. 순전히 개인의 인식에 의존하고, 그 과정에서 덜 안정감을 느끼고, 자기 자신의 순간이 더 많다. 의심. "그러나 더 기쁜 것은 무언가가 처음부터 성장하고 점차 형태를 갖추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Wang Yanhui와 Mei Ting은 비밀을 숨기는 커플을 연기합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베이징 뉴스: 가족 구성원의 성격 측면에서 어머니, 아버지, 형제의 성격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나리오 작가: 기성세대의 삶을 관찰한 결과입니다. 중국인들은 가족의 가치관이 강해서 부부간의 사랑이 식는다 해도 반드시 이혼을 선택하지는 않는데, 이 부부들은 어떻게 비밀리에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까요? 그들이 함께할 이유가 있을까? 그들은 실제 필요와 욕구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그런 궁금증을 가지고 부모의 두 가지 역할을 생각해 봤습니다. 또한 리씨 가문의 갈등 지점에는 구체적인 대표자가 필요해 형의 역할이 전개됐다. 이 세 사람의 포지셔닝도 줄거리의 등장과 함께 점차 정제되는데, 우리가 이해하는 가족은 생태계와 같은 존재이고 구성원 간의 갈등은 자기 일관성, 상호 영향 및 상호 인과 관계이기 때문에 플롯 진행 점차 확인되면서 세 캐릭터의 얼굴이 점점 더 선명해졌습니다.

Beijing News: 딸의 캐릭터 디자인 면에서 그녀는 기본적으로 그녀를 의지하여 서스펜스를 해결하고 전진하는데, 그녀는'완벽한 탐정'으로 형성될 것인가?

시나리오 작가: 이 극의 포지셔닝이 더 사실적입니다. 현실이 우리의 잣대입니다. 우리는 이 잣대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성격과 능력을 측정합니다. Chen Youxi는 고아원에서 자란 어린 소녀입니다.그녀는 능력의 한계와 성격의 결점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녀는 "불완전한 형사"가 될 수 밖에 없지만, 그녀는 진실을 탐구하려는 가장 큰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힘.

Beijing News: 전체 극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장 큰 도전이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시나리오 작가: 12화 동안 주인공이 여러 번 공개되거나 반전될 수 있도록 충분히 풍부한 상황을 설계하고 마침내 배경을 펼칠 수 있는 방법이 더 어렵습니다. 이번에 더 극단적인 것은 전체 이야기가 작은 가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인데, 이 작은 공간에서 어떻게 긴장감을 유지하느냐도 큰 도전이다.
 
 
연극은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를 진행하기 위해 많은 세부 사항을 사용합니다.
 

각본가는 배우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세 사람이 공연하는 동안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놀라게 했나요?

시나리오 작가: 대본을 쓸 때 Zifeng과 Mei 선생님은 내 마음 속에 Chen Youxi와 Liao Suifang이었습니다. 진유희라는 캐릭터는 진실을 추구하는 데 망설임이 있고 '사랑'에 쉽게 속기 때문에 관객을 마주할 때 이러한 점은 위험할 것이고 우리도 상당히 긴장하지만 Zifeng은 이 캐릭터를 확립했습니다. , 그녀의 눈과 사지, 낯선 사람과 가까워지지 않는 경계심과 감정에 대한 극도의 욕구가 모두 설득력이 있습니다.
 
 
Mei Ting(왼쪽)과 Zhang Zifeng은 각본가들이 글을 쓸 때 생각했던 이상적인 후보입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메이팅의 연극을 봐왔고, 그녀는 연약하고 강해서 사람들을 괴로워하게 만들고, 또한 그녀는 요수방과 매우 유사한 고상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선생의 조형을 통해 요수방의 부드러운 배경도 무자비함으로 가득 차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체 촬영 과정에서 적어도 80%의 시간 동안 그녀는 최종 결과를 알지 못했고 감독과 제작진은 일부러 진실을 말하지 않았으며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공연을 완료했습니다. 결국 애매모호한 느낌이 제시되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고 매력적이다.

Wang Yanhui 선생님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그는 기꺼이 시나리오 작가와 캐릭터에 대해 소통하고 당신을 위해 직접 연기하며 다양한 가능성을 전환합니다. 화면에서 왕 씨는 범죄 인물을 묘사했는데 처음에는 무자비한 사람이라고 느꼈지만 그와 연락을 취한 후 친근감이 넘쳤고 특히 웃을 때 솔직하고 따뜻했다. 리청톈.
미정의 조형을 통해 요수방의 부드러운 배경도 무자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체 촬영 과정에서 적어도 80%의 시간 동안 메이팅은 최종 결과를 알지 못했고, 감독과 제작진은 일부러 그녀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았고, 그녀는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공연을 마쳤다. 결국 애매모호한 느낌이 제시되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고 매력적이다.
Misty Theatre의 최신작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은 현재 iQiyi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Zhang Zifeng, Wang Yanhui, Mei Ting이 출연하고 "The Hidden Corner" 시나리오 작가 Pan Yiran, Chen Ji 및 "Underage 28" 시나리오 작가 Tian Jin co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 각본을 썼다. 전편 2화에서 미정이 연기한 어머니 요수방은 갑자기 돌아온 딸을 의심하고 혼자 고아원에 가서 조사를 하다가 원장에게 그 정체를 알게 된다. Zhang Zifeng이 연기한 "딸" Chen Youxi. 2회에서는 극중 큰 미스터리였던 '딸'의 정체가 밝혀질 예정이다. 시나리오 작가 3인은 베이징뉴스 취재진과 단독 인터뷰에서 "정체는 밝혀졌지만 후속편에서 또 다른 서스펜스 포인트로 이어질 것"이라며 추후 풀릴 새로운 안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Zhang Zifeng은 Chen Youxi를 연기합니다.
 
줄을 끊지 않고 각 에피소드를 진행하는 미스터리 유지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은 1997년을 배경으로 올해를 배경으로 세 작가는 방영 연도 선정이 주관적임을 인정했다. 세 작가 모두 1980년대에 태어났다. 한정된 삶의 경험을 통해 그들이 상상하는 이야기의 분위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는 1990년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 가족 모두가 변화의 기로에 서 있다. 이것이 90년대를 포지셔닝하는 객관적인 이유다. "

극중 천유희는 사라진 고아원 친구 샤오슈를 찾기 위해 고아원에서 탈출해 샤오슈가 유모로 있던 리씨 가족에게 찾아와 그녀가 자신의 딸 리문웬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초기에 길을 잃은 리 가족. 진유희는 이씨 부부를 '이문문'으로 만났고, 아버지 이성천은 '이문문'이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에 푹 빠져 그녀를 데리고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고 식사를 했다.아버지와 딸은 잘 따라. 가족의 따뜻함에 둘러싸여 진유희는 점차 의심을 떨쳐냈지만 '따뜻함' 뒤에 거짓말과 음모 등의 비밀이 있음을 발견했다.
 
 
Li Chengtian 신부와 "Li Wenwen"은 잘 지냅니다.
 
"Xiaoxiu는 어디로 갔습니까? "의 긴장감 넘치는 메인 라인을 배치하면서 연극은 Li 가족의 가족 관계도 묘사합니다. 가족애와 의심이라는 두 요소의 균형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세 작가는 가족이 이 이야기가 벌어지는 토양이자 일정 비율을 차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관객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기본적인 관점에서 매 회마다 미스터리가 계속 진행되도록 하고 줄을 끊지 않아야 합니다. 같은 시간이 공감을 잃지 않는다”

고 말했다. 세 작가는 “이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결국 전달되는 핵심 메시지는 선의 경계를 탐구하고 가족이 부서진 곳에서 재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악역"은 매우 흥미롭게 들립니다.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의 시작 부분에서 무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미스터리의 초점은 여러 주인공 사이를 순환합니다. 극중 '악역'의 분위기에 대해 세 작가는 '악역'이 굉장히 설레게 들린다며 "모두가 이런 감정을 느끼면 좋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세 작가의 의견으로는 이 서사 방식은 '경찰과 조폭'이라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풀어내는 것과는 다르다. . "특히 특별한 능력이 없는 평범한 사람들은 관객들과 동조하며 감정적 공명을 가질 가능성이 높다. 범죄가 고조되고 압박감이 높아지며 삶과 죽음이 얽힌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평범한 사람들의 궁극적인 선택이기도 하다. . 매우 즐겁습니다."
 
 
 
극 중 메이팅(가운데)의 연기는 큰 놀라움을 안겼다.
 
초반에 살인 사건이 없는 빈약한 플롯의 서스펜스 드라마인 만큼, 관객을 끌어들이는 스토리 구성의 '포인트'도 '경찰과 깡패'가 맞붙는 기존의 서스펜스 드라마와 다르다. 세 작가는 각각의 서스펜스 드라마의 '포인트'에 대해 "동일하지 않다. 공통점 외에 개성도 필요하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그런 경험을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떤 사람을 알게 되면 우리는 연락을 취하고 그를 알아가면서 항상 그 사람에 대한 우리의 위치를 ​​조정할 것입니다. 대중적인 속담이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캐릭터에 대한 모든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은? 영화를 보는 내내 흥미를 유지하는 호기심이 이번 작품에서 다루고자 하는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 소설, 시나리오 작가는 시장의 승인을 받았을 뿐이다.그의 손에서 Pan은 여전히 ​​일반적인 방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솔직하게 인정했다.각본 작가의 두 번째 창작은 원작에 대한 모든 사람의 합의를 기반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회래적여아 回来的女儿'은 다르다. 원작 소설의 지지도 없고, 공감대도 없고, 기준도 없다. 순전히 개인의 인식에 의존하고, 그 과정에서 덜 안정감을 느끼고, 자기 자신의 순간이 더 많다. 의심. "그러나 더 기쁜 것은 무언가가 처음부터 성장하고 점차 형태를 갖추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Wang Yanhui와 Mei Ting은 비밀을 숨기는 커플을 연기합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베이징 뉴스: 가족 구성원의 성격 측면에서 어머니, 아버지, 형제의 성격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나리오 작가: 기성세대의 삶을 관찰한 결과입니다. 중국인들은 가족의 가치관이 강해서 부부간의 사랑이 식는다 해도 반드시 이혼을 선택하지는 않는데, 이 부부들은 어떻게 비밀리에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까요? 그들이 함께할 이유가 있을까? 그들은 실제 필요와 욕구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그런 궁금증을 가지고 부모의 두 가지 역할을 생각해 봤습니다. 또한 리씨 가문의 갈등 지점에는 구체적인 대표자가 필요해 형의 역할이 전개됐다. 이 세 사람의 포지셔닝도 줄거리의 등장과 함께 점차 정제되는데, 우리가 이해하는 가족은 생태계와 같은 존재이고 구성원 간의 갈등은 자기 일관성, 상호 영향 및 상호 인과 관계이기 때문에 플롯 진행 점차 확인되면서 세 캐릭터의 얼굴이 점점 더 선명해졌습니다.

Beijing News: 딸의 캐릭터 디자인 면에서 그녀는 기본적으로 그녀를 의지하여 서스펜스를 해결하고 전진하는데, 그녀는'완벽한 탐정'으로 형성될 것인가?

시나리오 작가: 이 극의 포지셔닝이 더 사실적입니다. 현실이 우리의 잣대입니다. 우리는 이 잣대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성격과 능력을 측정합니다. Chen Youxi는 고아원에서 자란 어린 소녀입니다.그녀는 능력의 한계와 성격의 결점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녀는 "불완전한 형사"가 될 수 밖에 없지만, 그녀는 진실을 탐구하려는 가장 큰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힘.

Beijing News: 전체 극을 만드는 과정에서 가장 큰 도전이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시나리오 작가: 12화 동안 주인공이 여러 번 공개되거나 반전될 수 있도록 충분히 풍부한 상황을 설계하고 마침내 배경을 펼칠 수 있는 방법이 더 어렵습니다. 이번에 더 극단적인 것은 전체 이야기가 작은 가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인데, 이 작은 공간에서 어떻게 긴장감을 유지하느냐도 큰 도전이다.
 
 
 
연극은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를 진행하기 위해 많은 세부 사항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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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니다 . 세 사람이 공연하는 동안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놀라게 했나요?

시나리오 작가: 대본을 쓸 때 Zifeng과 Mei 선생님은 내 마음 속에 Chen Youxi와 Liao Suifang이었습니다. 진유희라는 캐릭터는 진실을 추구하는 데 망설임이 있고 '사랑'에 쉽게 속기 때문에 관객을 마주할 때 이러한 점은 위험할 것이고 우리도 상당히 긴장하지만 Zifeng은 이 캐릭터를 확립했습니다. , 그녀의 눈과 사지, 낯선 사람과 가까워지지 않는 경계심과 감정에 대한 극도의 욕구가 모두 설득력이 있습니다.
 
 
 
Mei Ting(왼쪽)과 Zhang Zifeng은 각본가들이 글을 쓸 때 생각했던 이상적인 후보입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메이팅의 연극을 봐왔고, 그녀는 연약하고 강해서 사람들을 괴로워하게 만들고, 또한 그녀는 요수방과 매우 유사한 고상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선생의 조형을 통해 요수방의 부드러운 배경도 무자비함으로 가득 차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전체 촬영 과정에서 적어도 80%의 시간 동안 그녀는 최종 결과를 알지 못했고 감독과 제작진은 일부러 진실을 말하지 않았으며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공연을 완료했습니다. 결국 애매모호한 느낌이 제시되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고 매력적이다.

Wang Yanhui 선생님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그는 기꺼이 시나리오 작가와 캐릭터에 대해 소통하고 당신을 위해 직접 연기하며 다양한 가능성을 전환합니다. 화면에서 왕 씨는 범죄 인물을 묘사했는데 처음에는 무자비한 사람이라고 느꼈지만 그와 연락을 취한 후 친근감이 넘쳤고 특히 웃을 때 솔직하고 따뜻했다. 리청톈.
 
 

梅婷在温柔中演出狠劲,最初不知道《回来的女儿》全部剧情|揭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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