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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2년 새해 전야에 흑인 미국인들은 해방을 기다렸습니다. 새로운 전통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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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전야는 Watch Night입니다. 자유의 이브입니다.

160년 동안 매년 새해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환점 중 하나인 미국 노예 제도의 종식을 이끈 불완전한 선언의 기념일이었습니다. 

1862 년 9월 22일,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은 남부 주들이 반란을 종식시키지 않는다면  노예가 된 남부 주들을 해방시키겠다고 선언했습니다 .

그는 새해 첫날 법령에 자신의 위협에 서명했습니다.

Rochester의 Frederick Douglass를 포함한 북부 폐지론자들은 그들이 오지 않을 것을 두려워한 서명을 기다리기 위해 철야를 했습니다. 많은 역사가들은 남부 주에서 노예가 된 사람들이 새해 전날 비밀리에 자정 예배를 드리고 해방을 기다리며 경건한 시간을 보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Watch Night 서비스는 오늘날에도 계속되며 자정과 자유를 위한 시간을 카운트다운합니다. 그리고 로체스터는 그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Rochester의 Greater Bethlehem Temple은 40 Favor St.에 있는 Douglass의 오래된 AME Zion 교회 부지에 있으며, 같은 장소에서 그가 미국 노예 제도 종식을 옹호하기 위해 The North Star를 처음 출판했습니다. 교회는 또한 자유로 가는 지하철 의 정류장이었습니다.

 

그리고 1862년 새해 전야 전 일요일에 Douglass가 설교단에서 노예해방 선언문의 서명을 보장하기 위해 경계를 요청한 곳입니다.

더 큰 베들레헴 목사인 Beverly Renford는 그녀의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오후 9시부터 자정 이후까지 계속될 수 있는 예배에서 여전히 그 역사를 존중합니다. 역사 속으로 돌아가서 우리의 어린 아이들, 우리의 젊은이들, 그리고 아마도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죽었다는 것을 모르는 일부 부모들 — 우리는 사람들의 마음에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독서를 사용합니다 . 해방은 이것의 많은 뿌리입니다.”

올해 Greater Bethlehem은 역경 속에서 Watch Night을 개최합니다. 크리스마스 4일 전, 고장난 도시 파이프에서 분당 35,000갤런의 급수 본관이 끊어져 홍수가 랜드마크 교회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이전 보도: 해제된 로체스터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친 끓는 물 주의보

급상승하는 물은 낮은 층의 사무실과 식당을 찢고 벽에서 Renford의 목회 자격증을 찢었습니다. 교회의 보일러를 불능으로 만들고 냉장고를 부수고 교회가 아직까지 수만 달러 또는 수십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완전히 계산합니다. 

많은 일과 돈을 기다리면서 교회는 예배를 위해 문을 닫을 것입니다. 

그러나 Watch Night 회의는 여전히 열릴 것이며 Renford의 집에서 멀리 인도까지 시청자들에게 생중계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교회는 부모님 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우리 집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한 예배는 그녀의 아버지가 1979년에 버려진 100년 된 랜드마크를 인수하여 도시 규정에 맞게 수리하고 다시 교회로 사용하기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Watch Night 전통은 올해에도 계속될 것이라고 Renford의 딸 Nicole은 말했습니다. Nicole Renford는 Greater Bethlehem에서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시계 회의를 기억합니다.

 그녀는 "이것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우리가 계속해서 유지해야 하는 전통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해방이 약속되었지만 보장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1862년 로체스터의 강단에서, 오늘날 그레이터 베들레헴이 있는 동일한 장소에서 Frederick Douglass는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해방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링컨은 부분적으로 무기를 내려놓기를 거부하는 노예 소유주에 대한 위협으로 해방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북부에서도 해방에 반대하는 정치세력이 집결했다.

1월 1일은 미국의 성격을 말해주는 극적인 날이 될 것이라고 Douglass는 썼습니다.

"그것은 우리 국가 역사에서 중추적인 시기입니다. 미국 공화국의 운명뿐만 아니라 미국 대륙의 운명을 결정하는 위대한 날입니다." 

“머나먼 다음 세기에 진실한 펜을 든 어떤 기번은 그 날을 위대한 미국 공화국의 영광스러운 흥망 또는 부끄러운 몰락의 시작으로 정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좋든 나쁘든 1월 1일은 American Annals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날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행동이 이루어질까요? 오! 그것이 질문입니다. 희망과 두려움에는 모두 이유가 있습니다.”

 

Spring과 Favor 거리에 있는 AME Zion 교회에서 - 원래 교회의 목재가 후속 건축에 사용되었지만 사이트를 우아하게 만드는 세 개의 건물 중 첫 번째 건물 - Douglass는 1862년 12월 28일 불타는 연설에서 자신의 희망을 선언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영광스러운 전망 앞에 서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이 성스러운 일요일은 미국의 모든 반군 노예 소유주에서 합법적인 노예 제도의 존재를 목격하게 될 마지막 날입니다."

그는 투쟁이 끝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지금은 자유의 친구들이 손을 모으고 그들의 일이 끝났다고 생각할 때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선언했습니다. "자유의 대가는 영원한 경계입니다." 

필라델피아와 보스턴, 워싱턴에서는 폐지론자들이 새해 첫날 서명을 위해 철야 시위를 벌였습니다.

"우리는 400만 노예의 족쇄를 찢을 하늘로부터의 번개를 기다리며 귀를 기울였습니다." 반군 국가에서 노예가 된 사람들에게 자유를 선포할 운명적인 전보를 기다리기 위해 보스턴에서 노예제 폐지론자들과 합류한 Douglass는 썼습니다. . 

그것이 아무리 극적이었더라도, 자유는 자정에 오지 않았다고 남감리교 대학의 역사가인 Alexis McCrossen은 새해 전야 축하의 역사에 관한 책을 집필하면서 말했습니다. Lincoln은 새해 첫날 오후 중반에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그가 그렇게 하기 전에 그녀는 링컨이 미국 대통령을 위한 오래된 새해 첫날 전통의 일부인 악수를 하면서 꼬박 3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이 더글라스는 화를 냈다.

“인내심이 거의 지쳤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그리고 서스펜스는 괴로움이 되고 있었다."

마침내 그 순간이 왔습니다. 전보 전선을 통해 운명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남부 주에서 노예 제도는 끝났습니다.

Douglass는 "장면은 거칠고 웅장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기쁨과 기쁨이 찬양의 함성과 흐느낌과 눈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표현을 다했습니다.”

남부의 많은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해방은 몇 년 동안 오지 않았습니다. 북부와 북부가 점령한 남부에서는 1863년 초에 축하 행사가 있었다고 역사가 Mitch Kasun은 해방 축하의 역사인 "Festivals of Freedom"에서 썼습니다. 이것들은 “대포 발사, 종소리, 음악, 연설, 다소 무미건조한 선언문의 활기찬 낭독”을 특징으로 합니다.

미국에서 Watch Night 전통의 탄생과 지속

이러한 즐거운 장면이 설날과 그 이후에 일어났다면 왜 설날이 해방을 기념하는 날입니까?

그것은 오래된 감리교 관행과 약간의 드라마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McCrossen은 말했습니다. 미국의 Watch meeting은 174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감리교 전통으로 희망과 신앙의 갱신으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노예의 경우 1862년까지 비극 속에서 새해 전야 시계 모임이 열렸습니다. 1862년의 Watch Night는 달랐다.

McCrossen은 "그날 밤 Watch Night 예배는 DC나 필라델피아의 무료 흑인 교회, 심지어 노예제 폐지론자들의 거점이었던 백인 교회에서 더 강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1834년 서인도 제도에서는 노예해방이 8월 1일에 발동되었을 때 노예 제도의 종식을 카운트다운하는 파수꾼이 이미 있었습니다.

"그 Watch Night 서비스는 매우 유명해졌습니다."라고 McCrossen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미국 폐지론자 신문이나 노예제 폐지에 동조하는 신문에 계속해서 쓰여졌습니다."

그래서 노예 제도를 종식시키기 위한 워치 나이트(Watch Night) 집회의 이야기가 이미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서명을 기다리는 서스펜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미 1863년에 William T. Carlton의 그림 "Watch Meeting, 1862년 12월 31일, 시간을 기다리며"는 시계가 자정까지 카운트다운하는 긴장된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Watch Night는 신화적인 해방의 순간을 위해 철야를 들고 있습니다.

McCrossen은 1800년대 후반에 시작된 새해의 세속적 전통, 즉 자정까지의 극적인 카운트다운(사과가 떨어지고 로켓 우주선 발사와 같은 카운트다운)이 훨씬 더 오래된 Watch Nights의 드라마에서 확장될 수 있다고 의심합니다.

Watch Night 서비스의 광범위한 준수는 160년 동안 증가하고 감소했으며, McCrossen은 이러한 서비스와 노예해방 사이의 연관성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흑인 교회에서 강력한 문화적 전통으로 남아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Bethlehem Greater Temple에서 Beverly Renford는 어린 시절의 Watch Night 예배를 기억합니다.

“목사님이나 지명된 사역자들은 시계가 울릴 때까지 많은 설교를 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종종 종교를 제대로 따르지 않지만 부모가 교회 회원인 아이들이 자정 12시가 되기 전에 교회에 가기 위해 거리에서 파티를 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Beverly의 딸인 Courtney Renford에게 Watch Night의 의미는 160년 전만큼 풍부합니다.

“여전히 흑인 인구를 위한 커뮤니티 모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변한 유일한 것은 이번에는 노예해방 선언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https://www.democratandchronicle.com/story/news/2022/12/30/new-years-eve-rochester-ny-watch-night-black-churches-count-down-emancipation/69765096007/

 

On New Year's Eve 1862, Black Americans awaited Emancipation. It began a new tradition

For 160 years, Black churches across America have counted down to midnight on New Year's Eve to celebrate Emancipation.

www.democratandchronic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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