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뱅 이론" 스타 멜리사 로치Melissa Rauch는 그녀의 "호빗 손" 때문에 어떻게 직장을 잃었는지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728x90

"처음 오디션을 보고 광고를 보러 나갔을 때 제 손이 정말 방해가 되었어요."

 

멜리사 라우크를 많이 보셨겠지만 빅뱅이론 에서 그녀를 확실히 아실 겁니다 .

Cbs / Michael Yarish / 예의 Everett Collection
 
Melissa가 TV 화면을 장식하기 훨씬 전에 그녀는 오디션에서 오디션으로 바빴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연예계는 일반적으로 일하기 좋은 곳이 아닙니다.
프리실라 그랜트 / 에버렛 컬렉션
 
최근 The View 에 출연하는 동안 Melissa는 감독이 그녀의 손을 부끄럽게 여겼기 때문에 광고에서 연기하는 공연을 잃은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네 진짜로 요.
 
멜리사는 "처음 오디션을 보고 광고에 나갔을 때 내 손이 정말 방해가 됐다"며 자신이 '호빗 손'을 가졌다고 주장하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내밀었다.
알파벳
"나는 웨이트리스 역할을 하기 위해 [TGI] 프라이데이의 광고에 출마하고 있었고, 나는 그것에 관해 전선에 달려 있었습니다. 그들은 다음 주에 나의 가능성을 물었습니다. 나는 콜백에 있었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 알겠습니다. 다음 주에 참석하실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한 가지 더, 카메라를 향해 손을 볼 수 있을까요? 앞뒤로 보여주세요.'"
메가 / GC 이미지 / 게티 이미지

그러나 Melissa가 그녀의 손을 공개하자 광고 감독은 우리가 진짜라면 꽤 무례한 방식으로 반응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Michael Buckner / 버라이어티
"저는 그렇게 했고 카메라 뒤에서 감독이 '맙소사!'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했습니다. "나는 직업을 얻지 못했습니다."
필립 Faraone / 게티 이미지
젠장, 그건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실망시키는 말에 상관없이 항상 당신 자신의 일을 하고 어쨌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모든 부정성이 필요한 사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