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시카 심슨 은 '거대한 영화 배우'와의 비밀 로맨스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가 잤던 베갯잇을 가져갔습니다'

728x90
제시카 심슨이 익명의 영화배우와의 비밀 연애에 대해 입을 열었다. (Amy Sussman/Getty Images의 사진)
제시카 심슨 은 베스트셀러 회고록 Open Book 에서 모든 것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 아마존 오리지널 스토리(Amazon Original Stories)의 새로운 단편 소설에서 가수는 몇 년 전 "거대한 영화 배우"와 가졌던 비밀 로맨스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 연예인은 그들이 어떻게 만났고, 어디서 처음으로 키스를 했고, 어떻게 끝났는지 등 그들의 로맨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밝혔지만 그녀는 미스터리한 남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Movie Star 라는 적절한 제목 의 짧은 이야기 에서 제시카 심슨 은 모든 것이 2001년 9월 초 MTV VMA 애프터 파티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자 친구 닉 라세이 와 휴식을 취 했으며 업계에서 인기있는 상품이었습니다.

"나는 NSync에서 한 명, Backstreet Boys에서 다른 한 명, 두 명의 보이 밴더로부터 전화를 피하고있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제시카 심슨 은 또한 스타의 트레이너이기도 한 그녀의 보디가드가 군중 속에서 유명한 얼굴을 알아보았을 때 배쉬에서 일부 음악 간부들을 피하고 있었습니다.

경호원은 제시카를 무비 스타에게 소개하며 "제시카입니다"라고 말했다.

배우가 대답했다.

"그는 나에게 다른 포옹을 했습니다. 그는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몇 초 더 길게 변형된 연예인 포옹을 했습니다. 우리의 공통 친구인 제 보디가드가 이야기하는 동안, 제가 너무 섹시하다고 생각하며 자란 이 거대 스타는 저를 위아래로 주시했습니다. 눈으로 내 옷을 벗긴 것처럼"이라고 심슨은 적었다.

Movie Star와 제시카 심슨 은 약간의 잡담을 나누었고 그녀는 "이게 때리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가수는 닉 라세이외에 "나를 도발적으로 보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보고 싶었습니다. 그는 내 엉덩이에 손을 대고 몸을 기울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말을 더 잘 들을 수 있었다."

두 사람은 곧 그녀가 무비 스타의 번호를 얻은 로스앤젤레스의 체육관에서 서로 마주쳤지만 전화는 하지 않았다. 제시카 심슨 은 결국 2001년 9월 11일에 닉 라세이와 화해했습니다. 그녀가 Open Book 에 기록했듯이 두 사람은 계속해서 결혼하고 매우 공개적인 이혼을 했습니다. 그녀는 2006년에 다시 독신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시카 심슨 의 단편 소설에서 그녀는 닉 라세이와 헤어진 후 꽤 유명한 남자들의 발전을 피하는 것에 대해 은근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녀가 "로맨틱 코미디 잘생긴 배우"이자 "이상한 남부인"인 RomCom이라고 불렀던 한 남자는 아무 말도 없이 그녀에게 호텔 열쇠를 건넸다. 그러나 제시카 심슨 에 따르면 "더 위험한" 사람은 "나를 결혼 재료로 취급하는 남자들"이었습니다.

"프로듀서 유형"은 제시카 심슨 에게 그녀를 설정할 미스터리 총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영원히 쫓는 누군가가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알지도 못합니다."그 사람이 말했다. 그 남자는 "노키아를 꺼냈고" 결국 무비 스타와 심슨을 연결하게 되었다.

제시카 심슨 은 시상식을 준비하는 동안 Beverly Hills Hotel에서 미스터리 배우를 잠시 만났습니다. 방갈로 중 하나에서 그들은 처음으로 키스했습니다.

심슨은 이렇게 회상했다.

"그는 시상식 내내 저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행사가 너무 커서 할리우드의 모든 아름다운 여성이 거기에 있고 그가 나를 원한다는 사실이 저를 특별하게 느꼈습니다. 사실 그의 인생에는 또 다른 아름다운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의 여자 친구였습니다." 그녀가 적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그녀와 함께 레드 카펫에 있는 무비 스타의 사진을 보았다. 나는 백만 년 동안 결코 다른 여자가 될 수 없었다."

Movie Star는 제시카 심슨 에게 관계가 "완전히" 끝났다고 확신했지만 언론에 알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로스엔젤레스 주변의 클럽에서 교제를 이어가며 교제를 이어갔고, 무비스타는 자신이 가수를 쫓고 있다는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심슨은 "많은 사람들이 관리팀으로부터 나를 피하거나 내 명성의 소용돌이에 빨려 들어가라는 말을 들었지만 그는 할리우드에서 노련한 수의사였으며 나보다 훨씬 더 큰 명성을 얻었다"고 놀렸다. "그는 이미 아무도 얻을 수 없는 수준의 성공을 달성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에게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에 대해 좋아했습니다. 그는 매우 진정성 있었습니다."

배우의 정체성에 대한 또 다른 단서: 제시카 심슨 은 그들이 "신앙은 다르지만 신에 대한 동일한 경외심을 가졌다"고 언급했습니다. 무비 스타는 신혼부부 스타 와 어떻게 섹스를 하고 싶은지에 대해 영적 치료사에게 말한 것으로 보입니다 .

제시카 심슨 은 그들이 친밀한 동안 두 사람이 성관계를 갖지는 않았지만 Movie Star의 노력이 부족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낭만적인 만남을 위해 그녀를 개인 제트기로 동해안으로 데려갔습니다. 두 사람의 은밀한 관계가 이어지면서 여배우는 호텔에서 그를 만났던 것을 회상했지만 그녀는 그의 방으로 가기 위해 화재 계단을 올라가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그가 언론이 아니라 "나를 그의 병아리에게서 숨기고" 싶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 사이에 약간의 드라마가 있었고 저는 더 이상 그 일부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그를 정말 재미있고 신체적으로 유혹적인 표면 방식으로 경험했지만 이제 저는 세상의 모든 여성에게 죄를 짓고 있을 것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요." 심슨이 말을 이었다. 그녀는 Movie Star를 방에서 쫓아내지 않았지만 "우리는 섹스를 하지 않았습니다." 제시카 심슨 은 자신의 조건으로 일을 끝내고 싶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유일한 사람이라고 거짓말을 했지만 나는 나 자신에게 정직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불안감을 느낄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제시카 심슨 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익명의 배우에게 말 한마디 없이 다음 날 자리를 떴다. "결혼한 이후 처음으로 진정한 힘을 느꼈고, 그것은 나 혼자였습니다."

하지만 심슨은 빈손으로 떠나지 않았습니다.

"이 업적을 달성하려면 트로피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가 잤던 베갯잇을 가져갔습니다. 소름 끼치거나 그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메시지를 보낼 것입니다. 재미 있었지만 이제 난 당신에 대한 기억이 있어요." 심슨이 적었다.

Movie Star는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습니다.

"왜 저를 떠나시겠습니까?" 그는 음성 메일로 물었다. "네가 일어나서 이렇게 날 두고 가다니 믿을 수가 없어."

제시카 심슨 은 "나 자신을 완전히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여배우도 그녀를 완전히 사랑할 사람을 찾았습니다. 제시카 심슨 은 2014년부터 NFL 선수 Eric Johnson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Maxwell(10), Ace(9) 및 Birdie(3)의 세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https://www.yahoo.com/entertainment/jessica-simpson-secret-romance-movie-star-essay-224521897.html

 

Jessica Simpson details secret romance with 'massive movie star': 'I took the pillowcase he slept on'

The singer opened up about the romance in a new essay. Simpson ended things with the mystery man because "there was one other beautiful woman in his life: his girlfriend."

www.yaho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