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하노이, 베트남의 보석 같은 도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여행 일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하노이는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 음식, 자연경관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노이 여행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1일차: 하노이 도착 하노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합니다.

호텔에서는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하노이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파오뚜이를 맛보세요.

파오뚜이는 쌀국수와 육수를 함께 먹는 베트남 전통음식입니다.

2일차: 하노이 시내 관광 하노이 시내는 걸어다니기 좋은 곳입니다.

호안끼엠 호수, 하노이 오페라하우스, 성모성전당, 호아빈성당 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해보세요.

또한, 하노이의 대표적인 시장 중 하나인 동묘시장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3일차: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 하롱베이는 하노이에서 차로 3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입니다.

하롱베이에서는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루즈에서는 하롱베이의 동굴, 섬, 해변 등을 구경할 수 있으며,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4일차: 하노이에서 호이안으로 이동 하노이에서 호이안으로 이동합니다.

호이안은 베트남 중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호이안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일차: 호이안 시내 관광 호이안 시내는 걸어다니기 좋은 곳입니다.

올드타운, 일본다리, 카메라 박물관 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해보세요.

또한, 호이안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반미를 맛보세요.

반미는 쌀국수와 채소, 쇠고기, 새우 등이 들어간 베트남 전통음식입니다.

6일차: 호이안에서 후에안으로 이동 호이안에서 후에안으로 이동합니다.

후에안은 호이안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후에안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7일차: 후에안 시내 관광 후에안 시내는 걸어다니기 좋은 곳입니다.

천호성당, 후에안 오페라하우스, 후에안 성전 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해보세요.

또한, 후에안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박물항아리요리를 맛보세요.

박물항아리요리는 베트남 전통음식으로,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등이 들어간 요리입니다.

8일차: 후에안에서 다낭으로 이동 후에안에서 다낭으로 이동합니다.

다낭은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다낭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9일차: 다낭 시내 관광 다낭 시내는 걸어다니기 좋은 곳입니다.

드래곤 다리, 마블 마운틴, 다낭 박물관 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방문해보세요.

또한, 다낭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미역국을 맛보세요.

미역국은 해초와 돼지고기, 새우 등이 들어간 베트남 전통음식입니다.

10일차: 다낭에서 하노이로 이동 다낭에서 하노이로 이동합니다.

하노이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하고, 조금 쉬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하노이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분짜를 맛보세요.

분짜는 쌀가루와 쇠고기, 새우 등이 들어간 베트남 전통음식입니다.

이상으로 베트남 하노이 여행 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하노이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 음식, 자연경관 등을 만날 수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