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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제임스 카메론의 타이타닉 '아바타' 속편 내기, '터미네이터' 후회, 시고니 위버와 케이트 윈슬렛에게 7분 숨 참기 수영 가르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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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장에서 제임스 카메론, 에디 팔코 게티/디즈니/에버렛

Disney는 Fox를 대규모로 인수하고 Avatar 텐트폴 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여 향후 10년 동안 스튜디오에 새로운 블록버스터를 공급할 수 있는 지혜를 곧 알게 될 것입니다. Avatar: The Way of Water는 1984년 획기적인 The Terminator 이후 그가 만든 모든 영화를 고려할 때 약간의 예산 드라마와 함께 금요일에 열립니다 .

Terminator 2: Judgment Day, The Abyss, Aliens, True Lies, Titanic 에서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질책을 받은 Cameron이 Best Picture를 수상하고 할리우드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의 예산을 두 배로 늘린 후 자신의 백엔드를 포기했습니다. 총 수익이 타이타닉을 능가 하고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수익을 올린 영화인 Avatar .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전 Fox 회장 Bill Mechanic은 의사가 혈압 때문에 그를 입원시킬까봐 이 사진 중 하나를 촬영하는 동안 신체 검사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아무도 Cameron에 대한 내기에서 진 적이 없습니다.


월요일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Cameron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에 대한 창의적인 의견을 빌려준 후 터미네이터 창작물에 대한 권리가 박탈당했을 때 시리즈를 맹세한 후 상황이 나아지지 않았을 때 발생한 문제, 연속 속편 촬영 및 상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Mario Kassar와 Andy Vajna가 그의 밑에서 사들였고 세 번째 영화를 직접 만들 계획을 무산시켰습니다.

데드라인: Top Gun: Maverick은 Covid 이후 사람들을 집에서 나와 영화관으로 다시 데려온 영화였습니다.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가 뒤따랐고 이제 Avatar: The Way of Water는 그들이 더 멀리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가져옵니다.

JAMES CAMERON : 방금 도쿄에서 돌아왔습니다. 비행기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립되어 있고 오늘 밤 제 시사회에 갈 수 없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내가 수년 동안 "오, 우리가 따라잡을게, 시사회에서 보자, 알지?"라고 말한 사람들의 수. 그래서 안돼.

기한: 라인은 무엇입니까? 인간은 계획하고 신은 웃는다.

카메론: 네. 사람이 제안하고 하나님이 처리하신다.

데드라인: 13년이 걸렸고, 일회성처럼 느껴졌던 첫 번째 아바타 와 달리 시리즈를 지속하기 위해 여기에 씨앗을 심었습니다. 나쁜 놈들이 천연 자원을 위해 이 행성을 황폐화시키는 것 이상으로 자신의 행성을 파괴한 종의 잠재적 착륙 장소가 된 약간의 명백한 운명입니다. 향후 10년 동안 프랜차이즈에 연료를 공급할 아이디어가 언제 촉발되었습니까?

CAMERON: 정말 흥미롭네요. 알다시피, 우리가 첫 번째 아바타를 만들었을 때 우리는 그것이 더 큰 이야기의 시작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재정적으로 뿐만 아니라 글로벌 메시지 측면에서 첫 번째 영화의 성공과 전 세계 원주민 커뮤니티 내에서 생성된 흥분의 양과 남미 원주민 지도자의 수, 캐나다 퍼스트의 조합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우리에게 와서 “와우, 당신은 정말 우리 의고심하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당신이 우리에 대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비록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의미에서만 사실일지라도 말입니다. 그래서 명백한 운명을 언급하는 것이 재밌습니다. 그것이 실제로 내려와 큰 킬 존을 불태우는 우주선에 내가 붙인 이름입니다. [ 아바타: 물의 길]]. 그 시퀀스를 우리는 실제로 명백한 운명 시퀀스라고 부릅니다. 매우 분명한 역사적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확장입니다. 미국의 식민지 확장은 명백한 운명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태도는] 우리는 이것을 받을 자격이 있고, 그것은 우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미 거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에 관계없이 말입니다. 같은 원리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일종의 원인과 주제, 하위 텍스트는 제쳐두고 영화가 사람들을 위해 만드는 것 같은 기쁨과 매혹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저술 팀과 함께 앉아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영화가 실제로 관객의 마음과 잠재의식에 어떻게 작용했는지 알아내야 하고, 다시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것에 대한 나의 열쇠는 아름다움과 소속감, 연결감이었습니다. 이야기가 우리가 그것을 시각화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가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하다고 느꼈던 몇 가지 잠재의식적인 주제가 있었고 아름다움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영화에서 시각적으로 영혼을 감동시키는 아름다움을 충분히 강조하지 않는 것 같아요.

왼쪽부터 시고니 위버 , 조엘 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 샘 워싱턴, 2009년 영화 '아바타' 세트(에버렛 컬렉션) 의례 에버렛 컬렉션

데드라인: 코로나19와의 시합은 제쳐두고, 백미러에 대유행을 퍼뜨리는 영화팬들에게 역할을 한다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CAMERON: 음, 우리가 독감을 넘기는 것보다 더 이상 이 상황을 넘기지 못할 것입니다. 항상 주변에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삶에서 그 자리를 찾을 것이고, 우리는 계속 나아가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사람들은 스포츠, 라이브 음악, 영화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삶에서 균형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우리는 콘텐츠 제작에 막대한 돈을 쏟아붓고 스트리밍 콘텐츠에서 연극 영화 품질의 이미징 및 시각 효과를 수행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얻으려고 하는 모든 스트리밍 채널에 의해 콘텐츠에 과식된 사람들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정말 규칙을 바꾸었습니다. 집에서 The Rings of Power 와 같은 것을 볼 수 있는데 왜 영화를 보러 가야 합니까 ?

대답은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집에 있을 때 리모컨이 있고 제어할 수 있고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으며 시청하는 삶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영화관에 갈 때 당신은 당신 삶의 흐름을 방해하고 그것이 당신 안으로 흘러들어와 당신을 더 깊은 차원에서 때리도록 의식적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나는 우리가 여전히 그것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데드라인: 피터 잭슨이 한 번에 반지의 제왕 3편을 촬영한 웨타와 뉴질랜드에서 3년 동안 이 영화와 다른 영화의 일부를 촬영했습니다 . 그는 실패가 New Line을 파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작업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도움이 되었으며 출연진을 그렇게 오랫동안 참여시키는 데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이었습니까?

CAMERON: Peter와 저는 친구이며 현재 뉴질랜드 웰링턴에서 살고 있는 같은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에게 그것이 영화 역사상 가장 크고 미친 내기였다고 말합니다. 나는 이것이 큰 내기라고 생각합니다. 금전적으로 매우 큰 내기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이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델을 증명했고 저는 그것에 매료되었고 저는 와우, Tolkien이 한 캐릭터와 Peter가 Tolkien의 책에서 한 캐릭터 주변의 세계 구축에서 프랙탈 세부 수준으로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멋진지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좋을 것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나가서 살 수 있는 세 권의 소설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직접 생각해 내야 했고, 시간이 좀 걸렸고, 아마도 그것이 영화 1과 영화 2 사이의 간격일 것입니다. 그 이야기, 그 모든 수준의 세부 사항을 포함한 서사적 측면이 떠오르면서...그것은 3부작이 되어야 했고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4개의 영화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모두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쓰여지고, 모두 설계되었으며, 우리는 모든 생물과 서식지, 그리고 우리가 가진 모든 소품,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믹스에 약간의 성공을 추가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도미노가 무너질 것입니다. 그러면 이 시점부터 영화 사이에서 대중 문화 대화에서 오랫동안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했다. 그들은 성공에 성공에 성공을 좇았고, 시대정신에서 매우 두드러진 위치를 유지했으며 엄청난 팬을 확보했습니다. 저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아시다시피 모든 것은 사람들이 영화에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데드라인: 특히 The Way of Water를 본 후 포켓 에이스를 들고 앉아 있는 카드 플레이어와 이야기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바라는 것을 하지 않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무슨 일이야?

CAMERON :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만들어서 사가를 완성하고 완성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초기 오프 램프를 찾은 다음 향후 기술 발전을 통해 생산 비용이 낮아질 수 있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방문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기한: 예. 그러나 그것은 어려운 대화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터미네이터를 만들 때 Michael Biehn의 캐릭터인 Kyle Reese가 Arnold Schwarzenegger가 연기한 사이보그를 폭파시키는 폭발물을 가스 트럭의 배기관에 꽂는 장면으로 영화를 끝내고 싶어했다고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당신이 논쟁하지 않았다면 마지막 "당신의 종료 된 새끼!" Linda Hamilton의 Sarah Connor가 있는 장면에서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을 외치는 사람은 없었을 것입니다.

CAMERON: 그 장면은 그것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우리는 그것에 굳건히 서야 했습니다. 네, 가스 트럭이 터졌을 때, 그들은 영화를 볼 줄 알고 그것이 그들의 직업이라고 느꼈다는 그들의 피치에 내가 속았기 때문에 그것이 끝나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일은 그것을 만드는 것이었고 그들의 일은 그들을 보는 것이었고 나는 그들의 말을 믿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각 효과가 완성되기 전에 시각 효과 영화를 볼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미스샷, 민달팽이, 그런 것들이 많았고 그들은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코스를 유지하고 완료한 다음 계속 진행합니다.

'터미네이터', 1984(에버렛 컬렉션) Orion Pictures Corporation/Courtesy Everett Collection

기한: 이것은 확실히 창의적인 결정에 대한 당신의 입장을 고수하는 당신의 관행을 강화합니다…

CAMERON : 그래서 뒤를 돌아보니...전체가 얼마나 취약한지, 얼마나 많은 부분이 실패하고 줄을 따라 날아갈 수 있었는지에 대해 계속해서 충격을 받습니다. 타이타닉에서 레오나르도와 케이트를 캐스팅한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레오, 스튜디오는 그를 원하지 않았고, 나는 그를 위해 싸워야 했다. 케이트는 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Leonardo는 영화를 만들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했습니다. 그 장소들 중 어느 한 곳에서 그것이 정말로 약간 닳았다면 그것은 다른 누군가였을 것이고 그것은 그 영화가 아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와 그녀가 없는 영화를 상상할 수 없다. 따라서 전체 프로세스에는 취약성이 있고 성공에는 취약성이 있습니다. 하나의 요소를 변경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데드라인: 그래서 저는 당신과 대화를 나누는 것을 상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아바타와 속편을 당신이 바라는 것에서 잘린 무언가로 바꾸는 것, 반지의 제왕에서 피터 잭슨에게 일어날 뻔한 일…

CAMERON: 아니오, 가능합니다. 내 말은,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이 생각해 왔다. 확실히 할 수 있고 만족할 것입니다. 3 이후에 일어나는 일은 정말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3은 자연스러운 정지 지점이기 때문에 저에게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문제에 들어가고 그 전체 문제는 영화 4와 영화 5를 흡수합니다. 따라서 자연스러운 정지 지점입니다. 하지만 저는 실패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성공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3주 동안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출시의 세 번째 주말이 우리의 궤적이 무엇인지, 우리가 얕거나 오래 달리는지 알려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우리가 더 빨리 떨어지면 시장의 힘일 수도 있고, 주의 집중 시간일 수도 있고, 코로나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예측할 수 없는 모든 종류의 일이 있습니다.

데드라인: 케이트 윈슬렛은 정말 수중에서 7분 동안 숨을 참는 법을 배웠나요? 오랜만입니다.

CAMERON: 비디오는 어딘가에 있지만 그녀의 기록은 7분 14초입니다. 즉, 정적 무호흡증입니다. 그녀는 헤엄치지 않고 얼굴을 아래로 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젠트 트랜스와 같은 상태로 들어가고 심장 박동수를 늦춥니다. 그녀는 그렇게 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Sigourney도 같은 것을 배웠습니다. Sigourney는 정적 무호흡 테스트에서 6분 30초를 수행했습니다. 자, 그것이 실용적인 용어로 해석되는 것은 약 2분 30초에서 3분 동안 수영과 연기를 하는 것입니다. 활동적인 뇌 기능은 많은 산소를 소모합니다. 수영과 이동은 많은 산소를 소모하기 때문에 실제 장면에서는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수중 배우들과 함께 2분 이상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배우들은 모든 종류의 신병 훈련소를 좋아합니다. 들어와서 소대가 되고 정글에서 Oliver Stone과 함께 일하게 되고 무기를 현장에서 벗기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부트 캠프를 좋아합니다. 이 영화에서 신병 훈련소는 다이빙을 하고 생물을 타는 법을 배우고 숨을 참는 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생물체를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실제로 움직일 수 있는 로봇 수사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조종을 받았고 내부에 조종사가 있었고 외부에 탑승할 수 있었고 수중을 찢고 물 밖으로 올라와 날아갈 수 있었고 다시 잠수할 수도 있었습니다. 꽤 미쳤습니다.
기한: 와우.

CAMERON: 그게 어떻게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글쎄요, 리조트에 있는 워터제트를 아시나요? 위로 올라가서 날아다니고, 루프를 돌고, 그 모든 것을 하는 거죠? 우리는 그것을 발명한 사람을 얻었고 그가 워터 제트 기술을 사용하여 우리를 위해 생물을 만들도록 했습니다.

데드라인: 당신은 Fox에서 이것을 시작했고, 그 후 Disney에 삼켜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사람들이 Disney가 그 많은 돈으로 무엇을 얻었는지 궁금해 할 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Jim Cameron과 Avatar를 얻었습니다.

CAMERON: 저는 Avatar가 이미 Avatar에 큰 내기를 걸었기 때문에 그들이 추구하는 왕관의 보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Fox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영화입니다. 디즈니는 올랜도에 상륙하기 위해 첫 번째 영화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아바타의 땅인 판도라에 엄청난 투자를 했습니다. 그들에게는 매우 성공적인 연극이었습니다. 애니멀 킹덤 출석률이 정말 젊어져서 성공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비즈니스 부문을 살펴보고 Avatar와 같은 것에 대한 시너지 효과가 LucasFilm을 40억 달러에 인수했을 때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약간의 압력을 가했습니다. 우리는 한 발짝 더 나아가 우리의 몫도 해야 하고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지지적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만들기가 쉽지 않고 항상 예산과 마감일에 대한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실제로 수천 개의 효과 샷을 제 시간에 완료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병렬 프로세스에서 여러 집에 걸쳐 분할하지만 뉴질랜드에서 물 효과로 기술을 완성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했기 때문에 작업을 수행하고 다른 곳에 둘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과정을 거칩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캡처 파이프라인을 개선하는 데 수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배우들이 한 일, 감정 연기의 모든 뉘앙스가 최종 캐릭터에 나타나 영화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꼬집고 망할 사진이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1과 0, 전체 문자열입니다. 그들은 화장을 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문자 그대로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주변 세계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존재한다는 느낌이 너무 뚜렷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그 세계에는 몇 명의 인간 캐릭터가 있지만 그것은 영화의 20% 미만입니다. 영화의 80%는 그냥 지어낸 것입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가능한 한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이 있습니다.

데드라인: 오, 그것들은 파란 피부를 가진 캐릭터나 다른 캐릭터들의 실제 공연이었습니다. 나는 터미네이터를 언급했다. 처음 두 개 이후에 John과 Sarah Connor와 Skynet의 이야기를 끝내기 위해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 그런 다음 터미네이터로 던졌습니다. 데드풀 감독 팀 밀러와 다크 페이트. 당신이 바랐던 결과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돌아가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두 편의 영화를 만지는 것에 대한 교훈이 있습니까?

CAMERON: 제 생각에는 영화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Tim과 나는 싸움을 벌였고 둘 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미친 것은 우리가 여전히 친구라는 것입니다. 이상하다. 영화 전에도 좋아했고, 영화 찍을 때도 별로 안 좋아했는데, 지금도 좋아하고, 같은 마음인 것 같아요. 우리는 미친 공상 과학 괴짜이고 같은 것을 많이 좋아하고 그의 쇼인 Love, Death & Robots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네, 우리는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내 생각에 문제는, 그리고 내가 이것을 입을 것인데, 내가 Arnold 없이 그것을 하기를 거부했다는 것입니다. Tim은 Arnold를 원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Arnold와 저는 40년 동안 친구였으며 그 말을 들을 수 있었고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제게 그렇게 큰 의미는 없었지만 Arnold를 다시 데려올 수 있는 방법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면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Tim은 Linda를 원했습니다. 내 생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영화가 Linda가 있으면 살아남을 수 있고 Arnold가 있으면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Linda와 Arnold를 영화에 넣으면 그녀는 60 대, 그는 70 대입니다. , 갑자기 그것은 당신의 터미네이터 영화가 아니었고, 심지어 당신 아버지의 터미네이터 영화도 아니었고, 당신 할아버지의 터미네이터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1991년에 개봉한 영화의 직접적인 속편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 멋지고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는 젊은 관객은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10년 동안 태어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 자신의 근시였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공급에 대해 약간 높은 수준을 얻었고 그것이 교훈이라고 생각합니다.

데드라인: 첫 번째 아바타를 만들 때 스토리텔링에 포함될 수 있는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수많은 최고 감독들에게 미리 보여줬습니다. 나중에 Michael Mann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는 당신이 한 일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Scorsese의 Hugo를 포함하여 몇 가지가 만들어졌지만 당신이 바라는 마음에서 느꼈던 방식이 이륙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리고 이 속편이 이 고품질 3D를 집과 극장에서 우리를 이끌어주는 영화 제작의 필수 요소로 만들 수 있을까요?

CAMERON: 음, 단순한 사실은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대형 Marvel 영화는 3D로 제공되며 Avatar가 출시되었을 때 북미에는 3000개의 디지털 3D 스크린이 있었고 전 세계적으로 약 6000개의 디지털 3D 스크린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면 정신이 번쩍 들 것 같습니다 .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20,000개의 디지털 3D 스크린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랫폼과 인프라가 엄청나게 성장했고 잘 작동한 것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가 칩셋과 서버 아키텍처에 높은 프레임 속도와 3D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하게 한 것입니다. 그것은 기준선이었고, 그 이후로 다양한 제조업체에서 출시된 모든 프로젝터는 3D를 지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영화 제작자들이 저 밖에 있는 모든 것이 있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그것을 하기를 원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본 것은 그들이 집에서 TV에서 전혀 3D에 관심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단지 보는 환경이 다를 뿐이고 사회적 환경이 다를 뿐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극장에서 그것을 좋아했지만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은 3D로 된 큰 영화처럼, 3D로 된 큰 MCU 영화처럼 티켓 의 30%가 3D로 팔릴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저는 소비자의 선택으로서 그리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우리는 항상 최선을 다해 그것을 할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부드럽고 선명하게 보기 위해 골칫거리 없이 만들기 위해 정말 좋은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로빙 없음, 그런 것 없음. 우리는 그 방법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다른 영화 제작자와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영화 제작자는 일종의 고독한 늑대가 되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없습니다. 많은 영화 제작자들이 긴 렌즈와 빠른 컷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르게 촬영해야 하는 3D에 적합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체 수준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면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설치 기반이 있는 한 우리가 그것을 조사할 수 있는 한, 그것이 제가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전부입니다. 프로젝터와 서버의 아키텍처에서 이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인기가 사그라들었다면 가슴이 아플 것입니다.
https://deadline.com/2022/12/james-cameron-avatar-the-way-of-water-terminator-remorse-sigourney-weaver-kate-winslet-7-minute-breath-holding-swim-1235197918/


 

James Cameron On His Titanic ‘Avatar’ Sequel Bet, ‘Terminator’ Remorse, Teaching Sigourney Weaver & Kate Winslet The 7-M

Disney soon will find out the wisdom of its massive acquisition of Fox and ownership of the billion-dollar investment in Avatar tentpoles that should give the studio a fresh supply of blockbusters …

deadl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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