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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무협 드라마 부활은 힘들지만 '비호외전'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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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의 중국 예능 리메이크는 오랜만이다.  2013년 종한량 버전의 '용바부'부터 2021년 양유닝 버전의 '용바부'까지, 2013년 곽건화 버전의 '검객'부터 2018년 딩관센 주연의 '신검객', 2014년 천샤오 버전까지. "콘도르 영웅의 전설", 2017년 Cai Yida의 "Xia Ke Xing", 2019년 Zeng Shunxi의 "Yi Tian Tu Long Ji" 버전, 2020년 Zhang Yishan의 "The Deer and Ding Tale" 버전... 2010년 이후 , Jin Yong의 소설이 10 개 이상 리메이크되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 장가준 감독, 양서원 주연의 '대왕영웅전'을 제외하고는 좋은 평판과 인기를 얻은 더우반에서 8.0점을 받은 나머지 김용 소설의 리메이크 작품은 모두 6점 이하였다. , 일부 드라마는 직접적으로 마법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거나 캐스팅 문제가 전체 네트워크에서 조롱되어 많은 작품이 Douban에 2 ~ 3 점을 남겼습니다.

  한동안 진용의 무협 리메이크는 '나쁜 드라마'의 대명사가 된 듯하다.

  '비호외전'와 "Snow Mountain Flying Fox"는 Jin Yong의 무술에 대한 두 가지 매우 독특한 소설로 지난 10년 동안 각색된 드라마가 없을 뿐만 아니라 초기 영화 및 TV 작품에서도 두 작품 모두 소설이 어우러져 촬영하는 모드. '비호외전'의 마지막 각색은 2007년 Wang Jing이 감독하고 Nie Yuan이 출연한 "Snow Mountain Flying Fox"입니다. 이 버전은 Douban에서 6.3점을 기록했으며 6,000명 미만의 평가를 받았으며 인기와 입소문을 탔습니다.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번에는 Lian Yiming이 감독하고 Qin Junjie가 주연을 맡은 이 버전의 '비호외전'의 첫 10개 에피소드가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입소문으로 판단할 때 "모든 진을 뒤집을 조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용 리메이크는 죽는다". 많은 두반과 웨이보 네티즌들의 수돗물 암웨이에서는 "극이 치열하고 리듬이 탄탄하다", "화려한 특수효과 축복이 없다", "강과 호수의 분위기가 아주 잘 연출된다" 등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캐스팅이 엉덩이를 끌어당긴다", "기존 피비린내 나는 마법으로 개편된 진용 드라마들에 비하면 낫긴 한데 그냥 그럭저럭 만족스럽다"  는 의구심의 목소리도 나온다.

두반 네티즌  들은 "무술은 슬로모션이 좀 있긴 하지만 무술 동작이 모두 제자리에 있기 때문에 이긴다. 초특급 '물리의 법칙'도 별로 없고, 화려한 특수효과도 없다"고 말했다. '비호외전'에 대한 찬사는 대부분 격투 장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격투기'는 무협 드라마의 슬로모션 격투 장면을 '극과 절정'으로 끌어올려 인터넷을 통해 시청자들의 슬로모션 격투장면에 대한 집단 쟁탈전을 불러일으켰다. '하늘을 나는 여우'의 전투 장면은 마침내 '그렇게 느리지 않다'. 개막 호묘 전투든, 빗속의 상인 요새 대결, 철당의 불 같은 집중 액션 장면이든 등, 부드러운 펀칭부터 고기싸움까지, 주변 환경과 공명하는 무협 분위기를 감독의 액션 디자인과 슈팅 스킬로 질감으로 표현했다.

 

  이는 온라인 영화 '설산날여우박쥐'의 차오레이(Qiao Lei) 감독이 Guduo와의 대화에서 "슬로우 모션은 촬영 기술 자체로 잘못된 것이 아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차오화는 '설산날여우박쥐' 온라인 무비판 액션 감독일 뿐만 아니라 그의 대표작이다. "소설가의 암살", "영웅", "열개의 얼굴", "매복" 및 기타 블록버스터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무술 드라마가 행동 지침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

  격투씬 외에도 '날여우' 1회 4회에서 선보인 서사적 리듬 은 매우 콤팩트하다 . 극 전체는 호묘와의 전투로 시작하여 몇 번의 타수를 거쳐 폭우상인 요새와 철당의 불 등 명장면으로 들어가 황실의 무술장 참여뿐만 아니라 젊은 호비도 참여했다. 구경꾼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젊은 후페이의 급속한 성장 스토리를 완성합니다.

 

 전반적으로 처음 몇 개의 에피소드의 내러티브 리듬과 연극 표현이 더 적절합니다. 그러나 일부 플롯 버그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초 동안 강호에서 잘 알려진 옛 영웅인 Ma Xingkong은 세 가지 동작만 사용할 수 있는 도적 Yan Ji를 물리칠 수 없었고, 다음 순간에는 칼 매뉴얼만 흘끗 본 작은 Hu Fei를 물리칠 수 없었습니다. , 일어 서서 Yan Ji를 죽일 수 있습니다 정말 수수께끼입니다.

  또한 원작과 다른 캐릭터 설정도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는 지적을 받았다. 예를 들어 원작에서는 홍화회 회원인 조반산이 매우 중요한 인물이었지만 극중에서는 삭제되었고, 원작에서는 핑삼촌이 호페이와 늘 동행하는 충직한 장로였고, 그러나 그는 극중에서 죽임을 당했고, 성인 호페이는 '유골을 올리는' 방법을 사용하여 '평안히 매장'하는 등 음모를 꾸미며 많은 네티즌들의 불만을 토로했다.

 

 

 소설의 각색은 원작의 정신을 존중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것이 사실이며 반드시 원작의 줄거리를 모사할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성인 후비(Hu Fei)가 펑톈난(Feng Tiannan)을 다루는 줄거리에서 중아(Zhong A)의 넷째 아들이 잘려나가는 것부터 마을 사람들이 마침내 깨어나 불량배인 펑난티안(Feng Nantian)을 포위하기 위해 깨어나는 것에 이르기까지 이 두 줄거리의 설정은 사람들에게 다리를 연상시킵니다. '총알 날리자'의 강문, 두안은 '이빨을 뽑는다'는 의혹이 있지만 재미있는 적응 방식이기도 하다.

 처음 몇 회에서 가장 빛났던 배우는 류설화가 연기한 상노부인이었다 . 복수의 불은 사람들을 전율하게 만들었습니다. 몇 장면에서 옛 드라마 스타 류설화는 기대에 부풀어 절망과 광기에 이르기까지 복수할 수 없는 노파를 보여줬다.

 

 Lu Liangwei가 연기하는 Ma Xingkong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1985년 TVB판 '설산 플라잉 폭스'에서 호페이와 호일도의 고전적 이미지를 연기했지만 지금은 노년에 조연밖에 할 수 없지만 루량웨이의 일거수일투족은 꽤 영웅적이다. 올해 그는 또한 온라인 영화 "설산 플라잉 폭스"에서 악당 Tao Baisui를 연기했습니다.

  '비호외전'의 잘 알려진 불량배 Feng Tiannan으로서 배우 Heizi의 멋진 연기 아래 그의 구식 이고 교활하고 무자비하고 약간 재미있는 이미지 는 매우 침착합니다. 배우들의 조연들이 '날여우'의 연기 기반을 단단하게 만들었다. 주인공 그룹이 논란의 중심이 됐다.

 

 "진준걸은 호페이를 연기하는 것은 괜찮지만, 수염을 기른 ​​호이다오를 연기하는 것은 아직 조금 미성숙합니다." "린위신은 전체적으로 오목한 모양을 하고 있고, '깨진' 얼굴은 사람들을 놀게 만듭니다."...

  '날여우'의 캐스팅은 '교통 배우'가 주도하지 않았지만 두 남자 주인공은 여전히 ​​의구심을 품고 있었다. 일부 네티즌들이 지적한 것처럼 진준걸이 연기한 호페이는 약간 우스꽝스러운 자질을 가지고 있다.원자 이와 함께 쫓고 걷는 몇 장면에서 그는 좀 지나치게'비행'했다.코믹한 각색과 어울리지 않는다. '비호외전'의 전반적인 쓴맛, 증오, 깊은 증오, 우울하고 어두운 색조.

 그리고 많은 네티즌들은 Lin Yushen과 Ho Rundong이 역할을 바꿔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원작에서 묘인봉과 천귀농에 대한 묘사는 묘인봉은 꼿꼿하고 웃지 않고 둔하지만 무술에 극도로 능숙하고, 천귀농은 잘생기고 사악하고 무자비하다. 농장으로 돌아가고 거칠고 영웅적인 이미지를 가진 Ho Rundong이 Miao Renfeng을 연기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Qin Junjie와 Lin Yushen은 Lu Liangwei와 Xie Xian, Huang Rihua와 Chen Jinhong과 같은 고전적인 캐스팅 조합에 비해 특별히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원작의 설정과 편차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A는 없습니다. 불순종감. 여배우는 Huang Mengying이 연기하는 Nan Lan이 아름답고 섬세하며 Liang Jie가 연기하는 Yuan Ziyi가 발랄하고 명랑해 잘 어울립니다.

  또한 최근 등장한 고대복장동화, 무협극의 망토를 걸치고 사랑에 빠지는 인형극과 달리 진용의 무협극은 대부분 복수 성장, 가족, 국가 등의 배경과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감정과 역사적 과정은 그들이 구축한 무도 세계로 인해 감정적인 장면이 너무 많이 추가되면 그의 '영웅 정신과 무도 감정'을 확실히 손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시점에서 볼 때 '날여우박쥐'의 감성적인 장면은 상당히 적절하며, 후속작에서도 유지될 수 있기를 바란다.

 

 Qiao Lei 감독이 이전에 Gu Duo에게 말한 것처럼 올해 "No Man in Eyes"에서 "Snow Mountain Flying Fox: Saibei의 보물"에 이르기까지 여러 무술 온라인 영화가 대중의 관심을 끌었고 일부 영화를 일으켰습니다. -광란을 보지만 한두 개는 아직 잘 제작되지 않았습니다.무술의 부활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날여우'도 마찬가지다. 이번에는 초반 10회를 기준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과연 메인 창작팀의 작품이지만, 무술 영화의 쇠퇴에 한계가 있다. 그리고 텔레비전 환경과 전통적인 무술 혁신의 어려움. 온라인 영화, 연극 영화, TV 드라마, 온라인 드라마, 애니메이션 및 기타 분야에 관계 없이 무술 작품의 시장 공간은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구뚜오 자료에 따르면 '날여우 외전'은 방송 첫 날 구뚜오 웹드라마 인기순위 15위에 그쳤으며 인기도는 51.1로 집계됐다. 지난해 출시된 '천룡팔부'는 평판이 좋지 않아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상황이다. 올해 상반기 방송된 '영웅이야 영웅이야기'도 입소문으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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