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마라 윌슨Mara Wilson은 "마틸다Matilda"를 촬영한 후 불안과 OCD로 고생했다고 말했습니다.

728x90

"나는 아주 어릴 때부터 항상 걱정이 많았다. 나는 죽음에 대해 걱정했고, 질병에 대해 걱정했다. 나는 그런 종류의 걱정이었다."

 

마라 윌슨 은 34번가 의 기적, 다웃파이어 부인 , 로알드 달의 마틸다 를 각색한 상징적인 영화 에서 그녀의 공연을 본 적이 있습니다.

알베르토 E. 로드리게스 / FilmMagic / 게티 이미지

마라 윌슨Mara Wilson가 마틸다Matilda와 마찬가지로 마틸다Matilda에 출연했을 때 그녀는 겨우 10살이었고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한 지 몇 년이 되었습니다. 어떤 수준의 할리우드 명성을 경험하기에는 아주 어린 나이 입니다 .

트라이스타 픽쳐스.   / 의례 에버렛 컬렉션

최근 팟캐스트 Mayim Bialik's Breakdown 에 출연하는 동안 마라 윌슨Mara Wilson는 Mayim에게 마틸다Matilda를 촬영한 후 어린 나이에 견뎌낸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해 말했습니다 .

JC 올리베라 / 게티 이미지

"저는 아주 어릴 때부터 항상 걱정이 많았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나는 죽음에 대해 걱정했고, 질병에 대해 걱정했고, 그런 종류의 걱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매우 낙관적 인 외향적 아이이거나 불안 발작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이상했습니다."

TriStar Pictures/Courtesy Everett Collection

마라 윌슨Mara Wilson는 3학년이 되었을 때 "모든 똥이 팬을 강타했다"고 말합니다. "어머니가 아팠고, 방금 마틸다 촬영을 마쳤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했습니다. "나는 애완용 햄스터가 탈출하는 것과 같은 일에 대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TriStar 사진 / 예의 Everett Collection

마라는 불안감과 함께 진단되지 않은 강박 장애(OCD)도 겪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는 항상 손을 씻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들이 더 이상 그렇게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TriStar 사진 / 예의 Everett Collection
미국 국립정신건강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Mental Health)  강박 장애를 "통제할 수 없고 반복되는 생각('집착') 및/또는 행동('강박')을 갖고 있는 일반적이고 만성적이며 오래 지속되는 장애로 정의합니다. 계속 반복해서."

 

"정말 힘든 시간이었고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게 다였습니다. 제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고 이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없다는 것을 알았고 공황 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TriStar 사진 / 예의 Everett Collection

"나는 이것이 다른 아이들이 가진 것이 아니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0세기 폭스 / 의례 에버렛 컬렉션

마라 윌슨Mara Wilson는 또한 지도 상담사 및 부모와 같은 소스로부터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도움을 받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그리고 12세에 치료를 시작한 것이 어떻게 그녀의 삶을 영원히 바꾸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0세기 폭스 / 에버렛 컬렉션

"나는 당시 Zoloft에 있었던 것 같아요.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Lexapro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 없이는 기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심각한 OCD 진단을 받았고 그것 없이는 기능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존 코팔로프 / FilmMagic / 게티 이미지

"그 진단이 저를 살렸습니다."

아만다 에드워즈 / WireImage / 게티 이미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