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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워싱턴은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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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게티 이미지

누구나 자신만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가장 매력적인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작은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지에 많은 활동 과 관광 명소가 있다면 친구, 가족 또는 심지어 자신과도 타협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문할 스릴 넘치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WalletHub 는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도시를 찾았습니다. 65가지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한 미국 180개 도시. 1인당 피트니스 센터부터 영화 비용, 양조장의 평균 영업 시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워싱턴 주의 한 도시는 상위 20위권인 시애틀 에 조금 못미쳤습니다 ! 에메랄드 시티는 놀라운 커피 문화, 유명한 레스토랑, 야외 활동 ,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그리고 물론 스페이스 니들로 유명한 22위에 올랐습니다 . 현지인과 관광객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의 본사, 놀라운 공원, 박물관, 미술관 및 더 흥미로운 장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heart.com/content/2022-12-16-this-washington-city-is-among-most-fun-cities-in-america/

 

This Washington City Is Among Most Fun Cities In America | iHeart

If you're looking for a thrilling place to visit, WalletHub found the most fun cities in the U.S. | iHeart

www.iheart.com

워싱턴 DC는 대중 버스를 영원히 무료로 만듭니다.

2022년 12월 7일 워싱턴 시내에서 한 승객이 메트로버스에 탑승합니다. 워싱턴 DC 정부는 2023년 7월 1일부터 도시 경계 내에서 메트로버스 요금을 면제하기로 투표하여 무료 대중 교통을 제공하는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가 되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컬럼비아 특별구와 기타 주요 도시에서  대중교통  이 필수 근로자의 생명선이며 적은 요금도 그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래서 국가의 수도는 획기적인 계획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내년 여름에 주민들 에게 무료 버스 요금 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와 미주리주 캔자스시티를 포함한 다른 도시들은 인간 접촉을 최소화하고 다른 여행 옵션이 없는 주민들이 병원, 식료품점 및 사무실에서 일자리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팬데믹 이 한창일 때 요금 징수를 중단했습니다  .

그러나 보스턴  과  덴버 를 포함한 주요 도시와 코네티컷  과 같은 주   에서 형평성을 개선하고 승객 수의 증가로 잃어버린 승객을 되찾기 위해 더 광범위한 제로 요금 정책을 고려 하고 있는 시기에 DC의 영구 무료 요금 계획은 가장 큰 규모가 될 것  입니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로스엔젤레스는 2020년에 무료 운임을 도입한 후 최근에 승객을 충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LA 메트로 는   교통 승객이 고정 금액에 도달할 때까지 여행 비용을 지불한 다음 그 이후에는 무료로 타는  요금 상한 계획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신임 시장 Karen Bass 는 요금을 영구적으로 폐지하는 것에 대한 지원을  제안  했습니다.

분석가들은 DC의 무료 요금 시스템이 팬데믹 이후의 미래를 위해 대중 교통이 어떻게 재구성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테스트 사례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DC가 승객 수를 늘리고 저소득층의 비용 부담을 줄이며 버스 서비스 속도 측면에서 대중 교통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고 도로 위의 자동차를 줄인다는 것을 입증한다면 이것은 엄청난 성공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Urban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인 Yonah Freemark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날지 아직 모릅니다."

7월 1일 경부터 시 경계 내에서 메트로버스에 탑승하는 승객의 경우 2달러 요금이 면제됩니다. 지난 주 만장일치로 이 계획을 승인하면서 DC 의회는 시내의 12개 주요 노선에서 버스 서비스를 24시간으로 확장하여 밤문화 및 서비스 근로자에게 혜택을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밤에 Metro 지하철과 버스 시스템이 폐쇄된 후 집에 가기 위해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차량 공유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DC 버스 차선, 대피소 및 기타 개선 사항에 대한 연간 투자에 전념하는 새로운 1,000만 달러 기금도 더 빠르고 안정적인 승차를 위해 승인되었습니다.

2019년에 무료 요금을 처음 제안한 DC 시의원 Charles Allen은 "이 지구는 대중 교통의 미래에서 전국적인 리더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스 탑승자의 약 85%가 DC 거주자입니다. 메트로 시스템은 메릴랜드와 버지니아의 인근 교외 지역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의회의 예산 분석에 따르면 버스를 타는 DC 주민의 약 68%는 가계 소득이 5만 달러 미만이며 승객은 메트로레일 승객에 비해 불균형적으로 흑인과 라틴계입니다.

모두가 팬은 아닙니다.

DC에 기반을 둔 Cato Institute의 Peter Van Doren 선임 연구원은 이 계획이 높은 비용과 혼합된 결과의 위험이 있으며 버스 승객이 전염병 이전 수준에 더 빨리 돌아왔기 때문에 승객 수를 개선할 기회가 제한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고정된 노선으로 운행되는 대중 교통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저소득층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입하도록 돕기 위한 정부 보조금이 더 많이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의 아름다움은 대중교통이 갈 수 없는 방식으로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중교통이 그다지 훌륭한 옵션이 아니라 훌륭한 옵션인 DC의 저소득층 하위 집합을 모릅니다."

이달 말 두 번째 투표에서 확정될 시의회의 움직임  은 무료 요금 개념을 지지하지만 장기적으로 연간 4,200만 달러의 비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Muriel Bowser DC 시장 의 우려를 넘어섰습니다. 그녀는 시의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지역 주민들과 납세자들은 이 프로그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이웃인 버지니아와 메릴랜드는 주민들도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부담해야 합니다."

Allen은 또한 DC 주민들이 Metrorail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월 100달러의 환승 혜택을 제안했지만 연간 추정 비용이 1억 5천만 달러로 인해 최소 2024년 가을까지 계획을 보류했습니다. 그는 무료 버스 요금이 시내 경제 활동을 촉진하는 동시에 대중 교통 시스템을 복구하고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여행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지역구의 "윈-윈-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1억 8,500만 달러의 예산 적자에 직면한 워싱턴 메트로폴리탄 교통국(Washington Metropolitan Area Transit Authority) 은 이 계획이 "대담하다"고 칭찬했습니다. "고객에게 보다 접근 가능하고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향해" 시의회, 시장 및 지역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대중교통 이용자 수는 팬데믹 이전 수준의 약 79%로 돌아왔지만, 그 수치는 지역마다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에서 MTA 최고 경영자인 Janno Lieber는 시와 주 정부가 소방서와 같은 필수 공공 서비스와 같은 기차와 버스 비용을 지불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뒤쪽에. 2019년 요금은 그곳에서 총 대중교통 수익의 40% 이상을 차지  했지만 이후 25% 로  감소 하여 2025년에 25억 달러의 적자가 예상  되며 교통 당국의 연방 COVID 구호 기금이 곧 소진될 위험이 있습니다.

미국대중교통협회(American Public Transportation Association)의 모빌리티 이니셔티브 및 공공 정책 담당 부사장인 Art Guzzetti는 버스 요금이 총 대중교통 운영 수익의 7%에 불과한 DC에서 대중교통 기관은 요금 제로로 인한 손실을 더 쉽게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시 납세자들이 탑승 속도를 높여 더 많은 경로와 정류장을 허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통 혼잡을 줄이고 요금 회피자에 대한 환승 단속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DC 버스 탑승률은 Metrorail의 40%에 비해 주중에 팬데믹 이전 수준의 약 74%입니다.

여전히 무료 운임은 도시에 있어 어려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Guzzetti는 “제로 운임 프로그램의 결과로 빈번한 서비스에 투자할 자금이 줄어든다면 거꾸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2020년 3월에 버스에 대해 제로 요금을 제공 하기 시작했고 계획된 종료 날짜가 없는 캔자스시티에서   관리들은 이 프로그램이 전년도에 비해 2022년에 지금까지 13% 증가한 승객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캔자스시티 교통청 임시 부회장 신디 베이커는 "무료 요금은 800만 달러의 수익 손실에 달하며, 시는 절반 이상을 지불하고 연방 코로나19 지원이 2023년까지 나머지를 충당한다"고 말했다   . 성공으로.

기관에 따르면 노숙자 승객의 증가로 승객 분쟁이 더 많이 발생했지만 이 프로그램은 승객과 버스 운전사 사이의 운임 문제를 없앴습니다. 베이커는 대중 교통 기관이 일부 승객 불만에 대응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협회 메트로폴리탄 워싱턴(Restaurant Association Metropolitan Washington)의 국정 담당 이사인 Ché Ruddell-Tabisola는 저렴한 가격의 귀가가 필요한 심야 바텐더와 레스토랑 직원의 웰빙에 대한 DC의 약속을 보여주면서 절실히 필요한 경제적 부양책으로 무료 요금을 환호했습니다.

그는 "많은 산업이 팬데믹에서 벗어났지만 DC의 바와 레스토랑에서는 팬데믹이 여전히 매일 발생하고 있다"고 말하며 하이브리드 작업, 인플레이션, 총기 폭력 및 시내를 비우게 만든 기타 요인의 영향을 언급했다. . "식사하는 사람들이 DC 다운타운에 도착하여 우리가 가진 세계적 수준의 식사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도록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 좋습니다."

https://fortune.com/2022/12/12/washington-dc-making-public-buses-free-forever/

 

Washington DC is making public buses free forever

Analysts say D.C.’s free fare system offers a good test case on how public transit can be reshaped for a post-pandemic future.

fortu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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